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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fe/Mind

[마음] Manage Burnout at Work with Simple Strategies (LinkedIn Learn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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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장에서 번아웃 조절하는 간단한 법칙

Manage burnout at work with simplie strategies

(Modern Mentor, LinkedIn Learning)

스트레스라는 것은 결국 우리에게 좋은 것입니다.

지금 하고 있는 일에

변화와 우선순위의 재조정이 필요하다고 신호를 보내는 것입니다.

우리가 이러한 신호를 무시하면 결국 번아웃에 빠지게 되고,

번아웃은 결코 웃어 넘길 일이 아닙니다.

번아웃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서는

먼저 번아웃의 신호를 알아 차려야 합니다.

수면 장애 또는 지속적인 피로,

과민함, 분노 및 안절부절, 일이나 팀으로 부터의 단절감,

부주의한 실수나 마감일을 놓치는 일,

그리고 집중력 저하와 생산성 저하.

사람마다 신호는 다르겠지만

매일 자신을 체크하고 평범함에서 벗어나는 것을

일찍 알아차릴 수록 번아웃의 씨앗에서 일찍 벗아나게 됩니다.

번아웃의 신호를 알아차리면 즉시 변화를 주어야 합니다.

일터에서 할 수 있는 변화에 대해 알아 봅시다.

 

하고 있는 프로젝트를 순서대로 나열하고 다시 우선순위화 합니다.

하루중에 짧은 휴식 시간을 여러번 가질 수 있도록 합니다.

혼자 하려고 하지말고 필요한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친구, 가족, 동료에게 도움을 요청 합니다.

명상 앱등을 활용하여 마음의 평화를 찾도록 합니다.

마음을 편하게 해주는 음악이나 팟케스트등을 통해

긴장을 풀 수 있어야 합니다.

자연을 이용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사무실 밖으로 나가서

머리를 비우고 자신의 기분을 온전히 느끼세요.

변화에 집중하고, 주변의 사람들, 기술

그리고 자연의 아름다움을 활용하여

번아웃에 빠지기 전에

스트레스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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